반려동물 숙소 플랫폼 페텔
반려동물을 키우고 여행을 가는 게 쉽지 않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텐데 평소에는 너무 좋은데 여행에 제약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일단 반려동물을 동반해 여행을 가기로 했다면, 숙소부터 음식점, 카페를 모두 반려동물 동반으로 찾아야 한다.
요즘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이 많아 졌다지만 동선이 어느 정도 꼬이는 건 감안해야 한다. 또 반려동물을 어디 맡기고 여행을 간다 해도 당장 내가 원하는 시기에 강아지를 맡기기도 쉽지 않다. 애견 호텔을 찾아보는 것도 꽤 비용이 드는 일이고 아는 사람에게 맡기려면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어야 한다. 우리 몽실이의 경우, 심지어 대소변을 완벽하게 가리지는 못하는 편이라 여행 때마다 지방에 계시는 부모님께 맡겨두기도 했다.
이렇게 난이도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한줄기 빛과 같은 플랫폼 찾아 공유하기로 했다. 바로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숙소만 모아놓은 숙소 예약 서비스 페텔!
다양한 조건 값으로 숙소를 찾을 수 있는 페텔
페텔에 들어가면 다양한 조건 값으로 원하는 숙소를 찾을 수 있다. 우측 상단의 숙소 찾기 버튼을 이용해 날짜 또는 지역을 기준으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를 찾을 수 있는데, 일단 한 번 검색을 하고 결과가 나오면, 숙소 유형과 반려견의 무게별 상세 검색이 가능하다. 우리 몽실이의 경우, 대형견과 2마리이상의 반려동물을 동반한 여행은 숙소마다 정책이 다르니 꼭 확인해야 한다!
첫 결제라면 트래블 키트도 꼭 챙겨요!
현재 페텔에서는 첫 결제시 반려동물 트래블 키트를 주는 이벤트 진행 중이다. 직접 받아서 구성을 살펴보니 꽤나 쏠쏠한 구성이다. 트래블 키트는 애견 샴푸, 미스트, 사료 1포, 간식 2종, 샤워타월, 배변패드 2장이 들어있어 여행 시 챙겨가기 좋다.
첫 결제 후 반드시 하단의 프로모션 탭에 들어가서 트래블 키트를 직접 신청해야 한다.
며칠 후 트래블 키트 도착! 몽실이 물건인데 몽실이는 전~혀 관심이 없고 나만 신나서 찍었다. 웨거스라는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한 듯하다. 웨거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2만 3천 원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구성품 중 샤워타월과 미스트는 처음 써보는 거라 신기했는데,
미스트는 대략 요런 제품. 뿌리고 충분히 빗질을 해주면 좋다고 한다. 뿌려보니 약간 뿌연 느낌의 액체에 향이 생각보다 강하다. 향을 생각해가며 막뿌리는 건 사양해야 할 듯 하지만 뿌려보니 확실히 털이 부드러워지는 느낌!
샤워타월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는다. 이거 어떻게 사용해여...ㅎㅎ
페텔의 멤버쉽 정책
페텔의 멤버쉽 정책, 첫 결제 시 자동 가입되며, 골드부터는 모든 숙소 제한 없이 2%부터 할인된다. 골드 등급은 첫 번째 숙박 이후 적용된다.
반려동물이 실수할 걱정 하지 마세요. 페텔 커버
강아지와 여행갈 때 걱정되는 점 중 하나가 바뀐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고 실수를 할까 봐이다. 이런 걱정은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뿐만 아니라 애견 숙소를 운영하는 사장님 역시 마찬가지 일 텐데, 페텔에서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페텔커버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만약 반려견이 실수를 한 경우, 페텔과 고객이 손실금의 반씩 부담 하는 제도. 이 제도로 사장님도 반려견을 숙소에 들이는 것에 대해 부담을 줄이고, 반려견 주인 또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로서 이런 제도를 계기로 반려견 동반 숙소가 점점 더 많아졌으면 ㅎㅎ
'3. 기타 등등의 일상 > 3.2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시즌2와 우리집 강아지 몽실이 (1) | 2023.11.11 |
---|
댓글